[더프론티어]법무법인 미션은 오는 1월 10일, 세계 최대 IT‧가전박람회 ‘CES 2024’가 열리는 미국 라스 베가스에서 CES 혁신상 수상자 및 벤처캐피탈을 대상으로 한 갈라쇼 ‘MISSION NIGHT’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월 미션은 대한민국 로펌 최초로 미국 실리콘밸리에 오피스를 개소하며 글로벌 진출의 문을 두드렸다. 법무법인 미션은 2023년 12월에는 크로스보더 딜에 전문성이 깊은 성기원 변호사(한국/미국 캘리포니아)를 영입하고 LA 오피스를 오픈하여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시켰다.
‘MISSION NIGHT’ 은 디너 파티를 시작으로 해외진출 전략 세미나와 네트워킹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세미나에서는 법무법인 미션의 김성훈 대표 변호사와 성기원 변호사, 미국 진출 창업가인 데이터라이즈 이규민 COO가 참석하여 성공적인 해외 진출 방법과 해외 투자 유치 전략에 대해 아낌없이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창업가, 투자자, 언론사 및 벤처캐피탈과 함께 하는 네트워킹 파티도 개최된다.
법무법인 미션 김성훈 대표변호사는 “CES에 참석하는 우리 혁신가들이 하우스 파티와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금번 MISSION NIGHT를 통해 각 기업이 자신의 도전을 공유하고 협력하고 연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프론티어 공식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