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Frequently asked
Questions

spot_img

Articles

동물 실험 대체, 글로벌 정책 변화 속 주목할 만한 한국 스타트업

지난 4월 10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단클론항체 치료제 및 기타 약물 개발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임팩트 기업, 글로벌 무대에서 길을 찾다

5월 22일, 서울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다시, IMPACT 2025’ 컨퍼런스가 열렸다. 유디 임팩트가 주최한...

뷰티 실무자에서 브랜드 오너로, 비건 뷰티 ‘허스텔러’ 김빛나 대표의 글로벌 전략

2020년, 패션 플랫폼 ‘더블유컨셉(W컨셉)’의 PB 브랜드로 출발한 허스텔러는 3년 만에 브랜드 매니저였던 김빛나 대표에게 인수되며 독립 ‘비건 뷰티’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홈쇼핑, 수출, 상품 기획 등 뷰티 업계에서 오랜 기간 실무 경험을 쌓아온 김 대표는 브랜드 인수 이후 일본, 미국,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확장에 나섰다. 일본에서는 ‘로프트(Loft)’가 주최한 ‘K-코스메 페스티벌’에 3년 연속 참여했으며, 미국에서는 지난 5월 2일~15일, 릴리바이레드, 수이스킨, 오방, 디퍼앤디퍼 등과 함께...
spot_img

Rethinking Education: How AI Is Shaping the Future of Learning

On May 15, the 2025 GIA AI Future Education Forum, hosted by GIA Microlab,...

GIA AI 미래교육 포럼, AI 시대에 교육의 본질을 묻다

“AI가 바꿀 미래 교육, 그 본질은 무엇일까?” 지난 5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GIA 마이크로랩에서 주관한...

From Idaho to Utah: What Subitt Learned from the U.S. Local Market

We are living in the age of subscriptions. From streaming dramas on Netflix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