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미션-알케미스타파트너스 MOU 체결

알케미스타파트너스 – 법무법인 미션 MOU 체결식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제공=법무법인 미션)

[더프론티어] 지난 6일, 알케미스타파트너스가 법무법인 미션과 MOU 체결을 완료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사이의 업무협조약정 체결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중요한 도약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알케미스타파트너스는 단순한 재정적 지원뿐 아니라 파트너십을 통해 스타트업이 성장 단계별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법무법인 미션은 알케미스타파트너스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스타트업에게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법률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MOU 체결식은 법무법인 미션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김성훈 법무법인 미션 대표변호사와 김현순 알케미스타파트너스 대표는 체결식에서 서로의 목표와 가치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열정적인 논의를 진행하였다.

알케미스타파트너스와 법무법인 미션의 MOU 체결은 스타트업과 법률 전문가들 간의 상호 이해와 지원체계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 기관은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법률적인 지원과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스타트업들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어서 더욱 강력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알케미스타파트너스와 법무법인 미션의 MOU 체결은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발전에 새로운 도약을 약속하고 있다. 양 기관은 향후 업무협조약정을 체결하여 스타트업들의 성공적인 성장과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힘을 실어나갈 계획이다.

더프론티어 이승은 인턴기자 (news@thefrontier.co.kr)

추천 기사

품격 있는 노년을 향한 기술의 동행, CES에서 만난 에이지테크

여성 90.7세, 남성 86.3세. 보험개발원이 국내 생명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측정해 올해 1월에 발표한 평균수명이다. 한국 여성 평균 수명이 처음으로 90세를 넘은 지금, 어르신에게 드리는...

숙면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CES가 건네는 슬립테크

헬스케어는 CES 2024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러 관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 디지털 헬스케어관에서는 전통적 수요층인 의료계보다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들이 다수...

대체재인가, 동료인가? CES에서 만난 콘텐츠 AI

빗나간 예상, AI는 예술가의 적인가 2016년 한국고용정보원에서는 AI로 인한 대체가능성이 높거나 낮은 직업들의 순위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콘크리트공, 정육원 및 도축원, 조립원 등이 대체 가능성이...

위험을 통제해 혁명에 올라타는 방법, AI와 인간의 미래

AI는 CES 2024에서 가장 화두였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알파고가 이세돌과 맞붙었던 2015년만 해도 인공지능은 일부 전문분야에서 한정적으로 사용될 것이라는 생각이 많았다. 그로부터 8년이 지난...